남 신경 안 쓰고 쓰는 글

순풍산부인과 - 스무고개 ㅋㅋㅋㅋ

철저한 익명주의자 2022. 1. 23.

 

 

미달이 연기 너무 잘한다. 송혜교도 리즈 시절 예쁘다. 확실히 20년 전이라 지금보다 피부도 예쁘고 20대 초반의 느낌이 난다. 연기 너무 현실 같아서 계속 웃었네 ㅋㅋㅋㅋ

 

재밌는 POINT

1) 정배한테 바보 같다고 하니깐 발끈하는게 웃김 ㅋㅋㅋ (나 초딩 때 놀던거 생각남)

2) 호텔 이름 ㅋㅋㅋ

3) 중간에 엄마한테 스무고개 하자고 하는데 박미선이 짜증내는데 실제 같아서 개웃김 ㅋㅋㅋㅋ 미달이 토라진 것도 귀여움 ㅋㅋㅋ

반응형

댓글